MY MENU

치료후기

제목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작성자
아이 사랑
작성일
2008.12.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944
내용
초4 남자 아이를 둔 엄마입니다.
평소 우리 아인 남자 아이로서 다른 아이들보다 좀 더 활동적이고 씩씩하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요즘 소위 말하는 ADHD증후군을 가진거더군요.
진작에 저절히 치료를 시작했었더라면 예전 유치원이나 학교, 집에서 아이가 덜 구박(?)이나 지적을 받고 자랐을텐데.....
다행히 마인드 닥터에서 치료를 받고 나이졌다는 주위의 소문을 듣고 반신반의하며 조심스레 방문했었는데... 왜 진작에 오지 않았었나 싶더군요.
여러가지의 진단 검사 실시 후 저희 아인 약물 치료와 뉴로피드백 훈련을 일주일에 두번씩 했었는데 시작하자마자 효과는 바로 나타나더라구요.
한자리에 10분도 진득히 못 앉아있고 산만하던 아이가 30분,40분,1시간,...점점 앉아있는 시간도 길어지고 집중력도 늘어나고 정말 놀랍게 변해가더라구요.
공부에 대한 흥미가 생기니 성적도 오르고 주위 칭찬도 받고 이래저래 아이도 자기 자신이 변했음을 느끼니까 병원에 와서 훈련하는것도 즐겁게 하고 있어요.
주위에 저같이 걱정만 하고 크면 나아지겠거니 하며 방치하는(?) 무지한 엄마가 더이상 없길 바라는 마음에 몇자 올립니다.
끝으로 진정 내 아이마냥 생각해 주시는 친절하고 따뜻한 의료진분들의 마음과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포에버 러버~마인드 닥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